제로케이 마스타자동차관리 역삼동 직영점에 시범설치

오존역막 살균탈취 업소용(전문가용) 장비 제로케이

황성수 기자

작성 2020.07.18 15:18 수정 2020.07.18 15:20
마스타자동차 역삼직영점 오존연막 살균탈취 제로케이 시범설치운영

(주)마스타자동차관리 역삼직영점은 자동차 오존연막 살균탈취 장비 "제로케이"를 시범설치 운영한다.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자동차실내 살균소독의 필요성이 대두되는 상황에서 "제로케이"제품으로 마스타 경정비센터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살균탈취 서비스를 시작한다.


마스타자동차 관계자는 제로케이가 자동차실내의 살균소독뿐만 아니라 여름철 에어컨냄새, 실내 냄새(악취, 담배)제거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여 고객 만족도가 아주 높다면서 이번 시범 설치 운영을 시작으로 전국 1,300여개 마스타 경정비센터에 보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제로케이 업소용제품 B-20는 오존살균과 더불어 연막살균으로 이중 멀티 살균을 함으로서 살균소독효과를 배가했으며, 자동차 실내 냄새를 근본적으로 분해하여 없애기 때문에 방향제처럼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장기적인 효과를 지속할수 있어서 마스타자동차관리의 경정비센터에서는 필수적인 제품이라 판단되어 이번 시범설치운영에 투입되었다고 한다.

카센터, 정비공장, 세차장, 스팀세차장, 썬팅샵, 카인스톨샵, 카인테리어샵, 튜닝샵, 타이어가게등 자동차 서비스를 운영하는 점포에서는

필수적인 살균소독, 탈취장비로 인정받고 있는 제로케이의 국내 확대가 필요한 시점이다.

www.zerok.co.kr

제품문의 010-4430-0216 

RSS피드 기사제공처 : 얼리어답터뉴스 / 등록기자: 황성수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