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직구 - 해외 콘택트렌즈 온라인 직구 쇼핑몰 : 렌즈뱅크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7.13 14:49 수정 2020.07.13 14:49


렌즈직구 렌즈뱅크 에서의 구입은 주문자 본인 사용을 전제로 한 렌즈직구 해외로부터의 개인수입 입니다. 렌즈직구는 싱가폴에서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로 주문을 하면 한국세관 정식통관후 주문자에게 배송이 되는 개인직구사이트입니다.


렌즈직구 주문, 결제, 배송 등 각종문의에 한국어로 답변을 드리고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이므로 반드시 안과전문의나 전문가에게 검진, 검사을 받으신 뒤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렌즈직구는 일회용 콘택트 렌즈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이래 연460만명의 고객님들께 제품을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께서 보다 저렴한 제품을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렌즈직구에서는 고객님들께 보다 신속하게 상품을 발송할 수 있도록 항상 많은 재고를 확보해 두고 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으로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렌즈직구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주말과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3~4일 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난시용 렌즈 및 일부 컬러 렌즈의 경우에는 재고를 두지 않고 제품을 주문 제작하여 공급받는 특성상 제품 수급까지 1~4주 정도 소요됩니다.


렌즈직구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은 세계 각지로 수출되고 있는 해외 판매용 제품으로 패키지만 다르게 생산되고 있는 정품입니다.


해외 판매용 제품의 경우 렌즈박스에 비닐 포장이 되어 있지 않은 제품을 공급받아 판매하고 있는 점 알려 드립니다.

Copyrights ⓒ 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