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샤㈜, 이탈리아에 명품브랜드 ‘RIPRESA’ 런칭 및 아마존 입점

이영우 기자

작성 2020.06.30 17:32 수정 2020.06.30 17:32
리프레샤㈜의 “RIPRESA EL NATH Picasso”

한국의 신소재 융합기술로 개발한 가죽을 이온화시켜 컬러 디자인을 날염하는 기술을 가진 리프레샤㈜는 수 년간 이탈리아 명품 회사들과 신소재 패션 신발들을 개발해왔다. 리프레샤㈜는 독자적 패션 컬러 슈즈 브랜드인 “RIPRESA”를 이탈리아에 런칭 한 후 프리미엄 가격으로 아마존에 입점했다.

이후 아마존에 수제화로 브랜드 등록을 마치고 미국 및 일본 마케팅을 시작하였다. 이번 브랜드 런칭과 함께 공개한 POLARE, EL NATH 그리고 SOMMO KIDS, 세 가지 종류의 신발들은 리프레샤㈜의 홈페이지는 물론 아마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재는 한국의 홈페이지, 미국, 일본의 아마존에서 만나볼 수 있지만 향후 세계 각국으로 마케팅을 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한 신발들은 모두 천연 소가죽으로 다른 명품 회사들로부터 인정받은 리프레샤㈜만의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염색된 가죽으로 제작하였다. 리프레샤㈜의 신발의 큰 특징은 각각의 신발이 가진 무늬가 다르다는 점이다. 이는 하나의 소가죽으로부터 여러 개의 신발을 제작하기 때문에 가질 수 있는 특징이라고 한다. 신발의 디자인과 신선한 색감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리프레샤㈜의 신발은 젊은 층에게 자신을 잘 표현해 주는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생산되는 모든 신발들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및 필립 플레인 생산 업체인 플로렌스에서 주문, 제작된다. 신발을 제작하는 가죽에 다양한 컬러를 갖고 있는 패턴을 입힘으로써 기존의 단색을 기반으로 한 천연 소가죽 제품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리프레샤㈜의 이경선 대표는 흑백 TV에서 컬러 TV로 바뀌듯 가죽 신발 또한 단색에서 컬러 디자인 신발들로 트랜드가 바뀌었다.”라고 말했다.

리프레샤㈜의 “RIPRESA POLARE Sky Leopard”

 

업체 측은 수년간 이탈리아 명품 회사들과 신소재 패션 신발들을 개발해왔다면서 브랜드 출범 후 아마존에 수제화로 브랜드 등록을 마치고 미국과 일본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 미국 일본에서 제품을 출시했으며 향후 세계 각국으로 마케팅 범위를 넓힐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리프레샤㈜의 “RIPRESA EL NATH Brown Ti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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