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현금화 처럼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구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는 안전하고 안심할수 있는 곳에서..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3.30 17:11 수정 2020.03.30 17:11

휴대폰 소액 결제 시장이 커지며 신용카드만큼 간편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거나 구글정보(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하는 서비스 역시 활성화 되고 있다. 각종 모바일 상품권 매입 업체는 저마다 책임거래를 내세우며 지점을 홍보한다.


이는 상시 대기중인 친절한 상담원이 상담부터 입금까지 일사천리로 모든 일을 진행해 주는 ‘편리함’을 무기로 한다. 


그러나 신용카드현금화나 소액결제현금화 서비스 분야가 확장된 만큼 그만큼 불법대행업체도 늘고 있다. 특히 이런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때 반드시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업체 이력을 꼼꼼히 살펴보아야 하며 상품권의 거래가 확실히 보장되는지 확인해 봐야한다.


또 직접적인 이용 후기가 있는 곳인지 찾아보는 것도 중요하다.


영티켓 관계자는 “휴대폰 소액결제가 활성화되며 모바일 시장 경제도 호황을 맞았다. 특히 소액결제 서비스의 경우 복잡한 절차 없이 전화번호와 주민등록번호만 입력하면 인증이 이루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듯 편리한 결제가 가능하다.


이에 현금화를 할 때도 정식 경로를 통해 전환해주는 업체의 선정이 반드시 필요하다. 또한 좀더 나은 조건의 업체를 고르기 보다는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강조한다.


www.영티켓.com


Copyrights ⓒ 경찰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